이번 영상은 유튜브 2주년을

자축하며 만든 영상이야!


그간 참 많은 일들이 있었어...

임용고시에서 떨어지고 태국에 갔다가

내가 원하는 인생을 살아보자고 시작했던 블로그부터

할까말까 정말 고민 많이 했었던 유튜브까지...


나는 사실, 나라는 녀석이 살아가는 모습을

글과 영상으로 일기처럼 써내려가자 생각하며 시작한 거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재밌다고 응원해줘서

무척이나 영광스럽다라고 언제나 생각을 하곤 해.


그 와중에는 내 글을 보고 찾아온 사람도 있고

노가다 모습을 보며 찾아온 사람도 있고

여러 나라를 다니는 내 모습을 보고 찾아온 사람도 있을거야.


근데 공통된 한 가지는 돈이 없어서

아끼는 모습만 있었다는 거지.


그렇기 때문에 몇몇 짭냉이들은

돈 없어서 찔찔거리고 라면 먹는게 내 초심이라고

커다란 착각을 하곤 하는데


내 초심은 언제나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거야.

그래서 유튜브 2주년이 된 지금

그 초심을 확실히 보여주고 되새길 겸

언제나 하고 싶었던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의 음악작업을 하러 떠났더랬지!


그리고 가는 여정에 아속킹이 와서

축하해줬는데 또 이런 친구가 어딨음?!

게다가 생일도 기억하고 있었다고 하면서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위스키인 잭다니엘을 선물하기까지!


처음에 노가다를 같이 다니며

"너는 내가 제일 극혐하는 BJ충이지!"라고

말하곤 했지만

지금은 그 누구보다 날 응원해주는 녀석이야!


이번 영상에서는 아속킹과 함께 2주년을 기념하며

사치했던 모습을 담아보며

그 녀석과의 음악도 담아봤으니 어서 보러가자구!


https://youtu.be/JAm51NKfHsU

구독은 센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