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코로나로 인해

10개월 동안 보지 못했던

태국 여친 린팁이를 만났던 날의 영상이야


사실 태국 격리생활이 끝나자마자

여친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또 일이 11시에 끝나고

피곤하다고 말해서 편한대로 하라했더니

집에 슝가서 빡쳐서 싸움.


얘는 내가 여기 왔는데 제정신인가?

이런 문제가 몇 번 있었어서

자꾸만 쉽게 빡쳤던 것 같아.


물론, 연말의 은행원이 겁나게 바쁜 것도 이해는 하지만

나라면 생명력 깎아가면서

남친 만나러 올 것 같거든.


물론, 내가 바라는 대로

여친이 해주겠다고 기대하는 것 좋지 않지만

그래도 빡치는 건 어쩔 수 음슴.


얘기해보고 내가 상처 받을게 보이면

떠난거라는 별별 시뮬레이션을 다 돌리면서 첫 날은 잠들고

그 다음날 린팁이가 왔더랬어.


그리고 주차장으로 내려갔을 때

여친의 모습을 보게 됐는데

베베 웃으면서 반가워하는 모습 보니까

이쁘긴 한데


또 거기에 화가 풀리는 내 자신이 싫어서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뒷걸음을 쳤었지.

아마 본 영상에서

왜 내가 린팁이를 보자마자

뒷 걸음을 치는지는 의아해했을거야.


일단 너무 반갑기도 하고

야속하기도 해서

그 분노를 궁디팡팡으로 좀 푸니까

그제서야 나도 맘 놓고 웃을 수 있었어.


사실 린팁이가 전 날 못 왔던 거는

서프라이즈 선물 마무리가 다 안 되어서 그랬다고 하는데

그깟 서프라이즈 선물 100개도 필요없으니까

담부터는 그냥 빨리 나부터 보러 오라고

단단히 혼내줬더랬지.


어쨌든, 그녀가 도착한 시간도 일이 늦게 끝난 시간이어서

또 붙잡고 촬영한다면

내가 여자여도 싫을 것 같아서

곳곳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그냥 편하게

대화 위주로 그 동안의 밀린 대화를 했더랬지.


뭐, 어쨌든 본편 영상에서는 볼 수 없는

이야기를 여기 써놨는데

이걸 보는 사람은 많지 않겠지만

뭔가 우리만의 비밀이 생긴 듯한 느낌이랄까?


참고로 이 영상 올려놓고 하루 뒤에

네이버 뉴스기사까지 나왔더라...

코로나를 뚫고 태국여친 보러 간 로맨틱한 유튜버라나 뭐라나


아니, 내가 보고싶은 여친 보러 가는 건데

이게 뭐 화제가 될 일인가?

그냥 조회수 잘 나오는 거 스크랩해다가

지네 편집사 이득볼라고 하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맘에 안 듬.


게다가 솔직히 난 유명해지고 싶지도 않음

유튜브 하는 제 1차적인 목적이

돈이 아닌 내 인생의 기록이자 일기로 쓰고 있기 때문에

유명해지면 유명해질 수록

나에게 뭔가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도 늘 뿐 더러

이래 해라 저래 해라 꼰대 같은 놈들 훈수질도 보기 싫음.


근데 그러면 돈은 어떻게 버냐고?

벌면 좋은거고 아니면 마는거고!

딱히 광대질하듯 여친 팔아가면서까지

돈 벌고 싶지 않아!


줏 같으면 다시 노가다 판으로 가서 돈 벌면 되니까!


https://youtu.be/HhdgLaCw8mM

오늘은 구독은 센스라는 말조차 하기 싫타!

구독하면 땡큐고 아니면 말구

센스껏 하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