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평창에서 하루를 자고

또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졌던 날의 영상이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머리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아침이슬 때문에

잠에서 깨게 되었지

그리고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 덕분에

온 몸은 구석구석 쑤시더라...


이 상태로 밥도 못 먹은 채

또 장거리운전을 하면 뒤질 수도 있으니까

이 날 아침은 평창읍내에 있는 한 소머리 국밥을 먹었어.


하지만, 아침을 먹는 내내

주사위를 굴려 어디가 나올까라는 스펙타클함 때문에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기는 개뿔

줏나 맛있게 먹음!


어쨌거나, 다시 차 앞으로 다가와

아속킹과 나는 주사위를 던질 준비를 했어!

저번에는 내가 던졌기 때문에

이번에는 아속킹에게 주사위를 넘겼고

나는 음식카드를 뽑기로 했지!


다른 건 다 필요없고 3만 안 나오면 돼.

3 걸리면 울릉도 가야되는데

멀기보단 차비가 2인 왕복

24만원이거든...

거기 걸리면 거덜나는 거여


그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쯤

아속킹이 주사위를 던졌어!

결과는?!


1이 나왔어!

이빨마블 한 바퀴 돌 때까지 안 끝나는데

겨우 한 칸 이동함.


걸린 곳은 속초!

평창에서 위로 이동해야하지만

워낙 식도락 여행으로 유명한 곳이니

나름 기쁘기도 했어!


하지만, 음식카드를 잘 뽑아야

맛있는걸 당일에 사먹을 수 있겠지?


솔직한 내 마음은 계란이나, 닭가슴살이 나와서

아속킹 고통받는거 보고싶었지만

결과는 애석하게도 대박 카드 중에서도

제일 좋은 카드인 5만원이 나왔어!


하...

주작없이 하고 있는데

계속 상위 카드만 뽑으면

돈 다 거덜나겠다...


어쨌든, 이번 영상에서는

행복해하는 아속킹과 음식을 먹기 위해 고통을 받는 아속킹의 모습을 담고

바다에서 남자들이 노는 모습을 담아봤으니 영상으로 보자구!

https://youtu.be/4xxm8eCOKfc

구독은 센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