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뭣 모르고 태국 무에타이 운동하러 갔다가

19살 짜리 태국 트레이너한테 맞은 날이야...

 

이 날 무에타이 선생님의 생일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운동하고 파티할 생각에 들떠있었는데

갑자기 스파링한다내?

뭐지...

 

처음으로 하는 스파링이라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남자인 이상 본능을 숨길 순 없었어!

 

그리고 누구랑 스파링연습을 하나 봤더니

내가 짭태양이라고 놀렸던 어린 선생님이 있는거야!

항상 웃는 얼굴에다가 인상도 좋아서

안 아프게 합만 맞출 줄 알았어...

근데 그건 내 오산이었음...

 

시작하자마자 로우킥 후려까더라...

난 당연히 헤드기어도 안 차고해서

몸에 닿기 전에 멈추는 그런 스파링 생각했거든?

 

그데 그냥 후려버려 개샤키!

순간 빡침이 있었지만 얼마전 본 전찬성 선수의

스파링 때 줏 같은 놈들 중 하나가

풀파워 스파링하는 샛기들이라고 봤으므로

나는 그냥 몸에 닿기 전에 펀치를 멈췄어

 

무엇보다 내가 세게 쳐서 이 샛기 빡치면

무지성으로 더 맞을 것 같았거든...

 

여튼, 내가 펀치를 멈추는 와중에

좀 더 세게 치라고 짭태양 샛기는 말했고

그럼에도 나는 세게 치진 않았어!

그러자 짭태양 녀석은 이렇게 하는거다라며

바로 브라질리언 킥을 내 면상에 꽂더라고!

 

개샛기 진심 죽이고 싶었지만

초보자인 나는 피하기만 하는데도 1분이 되니까

체력이 바닥나더라...

 

그래서 힘 비축하고 다음 라운드때 혼내줘야지 생각하고 있는데

라운드 끝나고 다른 선생님이 푸쉬업이랑 싯업 시켜서 제대로 쉴 수도 없었어

그렇게 힘 없이 시작한 2라운드!

 

배운 걸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역시 1분이 지나 급격하게 체력이 방전되버렸어!

그렇게 없는 체력으로 버티다가 결국 넘어졌는데

짭태양 샛기 넘어진 사람 상대로 자꾸 로우킥 갈겨

 

결국 나중엔 가드도 안 올라갈 정도로 힘이 빠지더라!

그렇게 쳐맞으면서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던 중

이 녀석이 툭 친 리버샷이 제대로 들어가서 숨이 안 셔졌어!

갑자기 오르는 빡침 게이지

순간 나도 힘조절을 못해서 짭태양 리버 갈겨버림!

그 녀석은 잠시 비틀댔지만 오히려 그게 기폭제가 되었는지

구석에서 더 쳐맞음...

 

개새끼 언젠가 복수한다

https://youtu.be/X1TMg5L_2sA

아, 참고로 짭태양 나이 물어보니 19살이라고 함

+ Recent posts